HOME  > 곰팡이제거   >   곰팡이 제거

곰팡이제거

곰팡이 제거 filamentous fungi

  곰팡이 청소란?

욕실, 베란다, 습기찬곳의 핵심은 곰팡이!!
화장실, 주방, 에어컨, 세탁기, 옷장 속 의류는 집안에서
곰팡이가 쉽게 서식할 수 있는 장소 입니다.

고온다습한 환경은 곰팡이가 자라기 좋은 환경입니다.
곰팡이는 빛이 들어오지 않는 축축한 환경에서 활동하는 미생물로, 실내식물ㆍ벽ㆍ바닥 등의
표면 뿐만 아니라 사람의 몸에서도 자랍니다.
곰팡이는 고 막힘, 눈 가려움, 호흡곤란, 피부자극 드의 증상을 유발할 수 있으며 면역체계가 약해진 사람 혹은
만성 폐질환을 갖고 있는 사람에게는 폐 속에 곰팡이 감염을 유발하기도 한다.
집안에 생긴 곰팡이를 제거하는 것은 가족 모두의 건강과 사용하는 공간의 수명을 유지하기 때문에
꼭 곰팡이 제거를 위한 서비스를 실시해야만 합니다.

  곰팡이청소는 어떻게?

-집안에서 곰팡이가 자랐다면, 우선 곰팡이를 제거하고 배관, 멱, 지붕의 누수와 같은 문제가 없는지 확인해야 합니다. 집에서 습기를 제거하는 것은 곰팡이 성장을 막기 위한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.
-집, 건물외벽,물 배관에서 물이 새는 곳을 확인하고 이를 빠른 시일내에 수리합니다.
-온도차이에 의해서 창문 등에 습기가 생기지 않도록 예방합니다.
-제습제나 건조기(에어컨)등을 사용하여 실내에서 항온, 항습을 유지하도록 노력합니다.
-곰팡이늬 먹이가 될 수 있는 먼지내 물질들을 제거하기 위하여 정기적인 청소 및 관리를 통해 주변 환경을 청결히 합니다.
-한번 생긴 곰팡이는 잘 없어지지 않기 떄문에 곰팡이의 모든 부분을 깨끗이 제거하기 위해서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곰팡이 청소를 시행해야 합니다.

  곰팡이청소는 서비스 가격

고객에게 좀 더 만족스러운 서비스 가격을 드리고자, 전화를 주시면 전문상담직원이 고객의 원하는 청소고민을 상담 후 적절한 가격을 책정하여 드리겠습니다.

서비스 신청하기

반짝반짝클리닝 | 대표 : 김달풍 | 사업자등록번호 : 133-22-13660 | 주 소 : 서울시 송파구 송파대로22길 4-19 2층 (문정동)
TEL : 010-7702-5225 | Emal : mjbmjb1004@ naver,com
Copyright (c) 반짝반짝클리닝 ALL Rights Reserved.